Our Story

공지사항

[보도자료]진주 환경실천협회, 코로나19 극복 남해안 환경실천 종주 프로그램 운영

  • 글번호264
  • 작성자ANH structure
  • 작성일2021-07-20 13:16:52.0
  • 조회수644
[진주=쿠키뉴스] 강연만 기자 = (사)환경실천협회(박대성 총재)와 환경지킴이수피아 회원, 후원사 ANH스트럭처 디월드 (안현수 대표)가 코로나19 극복 남해안 환경실천 종주 프로그램 운영에 들어갔다.

이들은 남해안 종주를 시작으로 남해안 일대 환경정화 활동을 비롯한 환경지킴이 역활과 실천운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남해안 종주 프로그램과 환경정화 활동을 위해 환경실천협회 박대성 총재를 비롯한 ANH스트럭처 디월드 안현수 대표, 강동완 부총재, 민철상 실장, 환경지킴이수피아 회원 등이 동참했다.

박대성 총재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번 남해안 종주 프로그램을 통해 몸소 실천하는 환경단체로 그듭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지구환경과 지역사회의 환경정화 활동을 위해 발 벗고 나서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환경실천협회는 이와 더블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역사회 방역 봉사활동을 비롯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수급이 어려운 마스크를 기증받아 전달하는 등 나눔 행사를 연이어 전개하는 한편,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헌혈이 급감하고 혈액수급이 어려운 비상상황 극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단체 헌혈운동을 전개하는 등 지역사회 전반에 걸쳐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청소년 지킴이단 수피아 후원사인 ANH스트럭처 안현수 대표 또한 환경실천협회와 진주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업무협약을 통해 가용자원의 유기적 협력과 보완을 통해 통합적인 지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연구 및 개발, 인력·서비스정보 등의 상호교류 및 장비·시설·용품 활용, 최신 정보 교환 및 각종 자료 수집과 보급·이용, 환경 지킴이활동 및 주변환경정화 활동을 몸소 실천해 나가고 있다.

ANH스트럭처 안현수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환경지킴이수피아 후원사로서 책임감과 역활에 충실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출처: 쿠키뉴스 강연만 기자

/(주)에이엔에이치스트럭쳐 경영지원팀